문서 (90)

  • 어으 디카페인은 역시 못먹겧.. [10]
    그런데 이상하게 한번씩 땡긴단 말이에유...ㄷㄷㄷ 
    홍삼맛튜햄♥ | 2020-04-18 11:31 | 조회 수 43 | 추천 수 1
  • 저탄고지 병원 밴드 채팅 보니 [7]
    카페는 별놈의 가짜정보 난립인데보면 걍 저탄수 폭식 카페인듯 보이기도 하고 병원 밴드는 먹다가 지치는 여자분들 한탄중 의사가 몸 상태봐서 약 처방 해주고 에너지 모자라는 사람들 고기 많이 먹으라고 식단 처방...
    급슈 | 2020-02-26 11:15 | 조회 수 47 | 추천 수 1
  • 오느릐 수확 [4]
    오늘도 새 차 개시.. 카페인이 없음 인식이 잘 안되는것 같다는 핑계로 사본 새로나온 색상 조이콘 수강생들한테 정보 빼내줄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 항그
    장어덮밥 | 2020-02-23 17:31 | 조회 수 66 | 추천 수 2
  • 커피 중입니다 [6]
          이 시간에... 디카페인이니 그나마 좀 낫겠쥬??
    coffeeholic❤️ | 2020-02-22 00:23 | 조회 수 56 | 추천 수 1
  • 매일 드립커피로 먹습니다. ㅇㅇ [1]
    사무실서 매일 드립 커피 마십니다... 원두 그라인더는 라바짜 ... 드리퍼는 칼리타 주로 씁니다. ㄷㄷㄷ ... 드립으로 마신지 5년쯤 되었읍니다. 그러다 보니 사실 샷 내린 커피는 바깥에서 누구 만날때 그...
    데마온라인 | 2020-02-07 10:20 | 조회 수 27 | 추천 수 1
  • 코로나 바이러스가 무섭긴 무섭네유. ㄷㄷㄷ [1]
    강주연못이라고 쪼매난 호숫가에 있는 카페인데유.  평소엔 평일주말 구분없이 자리가 없는 곳인데... 여기 2층을 두시간 넘게 단독으로 사용하다 왔네유. 
    ❤️머슴❤️ | 2020-02-03 19:32 | 조회 수 66 | 추천 수 1
  • 현재 카페인데 [19]
    셀카찍구 싶은데 자꾸 뒤에 원형탈모아저씨가 걸려서 못찍겠네여 쳇
    마이마이 | 2020-02-03 13:10 | 조회 수 149 | 추천 수 2
  • 오늘의 브런치... [10]
    하.... 실패 후 옆에 보이는 새로 생긴듯한 감자탕집에서 뼈해장국 은 고기 잡내가 ㅋㅎ 그리고 장보러 마트로 들어가는데 입구 근처에 버거집은 이미 오픈;;; 여튼 장보고 집에 컴뷁 몇개 안산거 같은데 3만... ㅋ ...
    무케 | 2020-02-01 15:10 | 조회 수 74 | 추천 수 1
  • 황교익 TV를 봤더니.
   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네요. 별의 별 비난으로 가득합니다.   저도 이런 비슷한 상황을 2000녇 초반에 경험하기는 했습니다.   2001년에 만들어진 한류열풍사랑?이라는 카페인데요. 저는 여기 영구 강퇴입니...
    꼭그래야하나? | 2020-02-01 13:13 | 조회 수 50 | 추천 수 1
  • 커피가 너무 땡깁니다 [5]
    디카페인 커피가 있긴 하지만 그냥 참아야 겠쥬??
    coffeeholic❤️ | 2020-01-31 01:52 | 조회 수 52 | 추천 수 1
  • 다크서클이 점점 진해져서... [2]
        곧 팬더가 될거 같습니다.    밀크씨슬과 영양제, 카페인, 당으로 도핑하면서 버티고 있습니다.    아....    기사는 그냥 대충 쓰고 접어야겠 ㅠㅅㅠ 
    Moolgogi❤️ | 2020-01-16 23:07 | 조회 수 49 | 추천 수 2
  • 오느릐 디저트
    카페인 투여 후 손글씨 연습합니다생각보다 어렵네여 ;;;;
    홍콩삼촌 | 2019-12-15 15:42 | 조회 수 71 | 추천 수 1
  • 혈당 시험지 사러가서 암살기도 당함. [2]
    이걸 주드란.. 당관리자에게 당분에 카페인... 나 카페인 먹으면 난리 나는거 어찌알고... 그만 갈까 ㅂㄷㅂㄷ
    급슈 | 2019-09-20 13:01 | 조회 수 111 | 추천 수 1
  • 커피 줄였음니다 ㄷ ㄷ ㄷ [1]
    예전에는 출근전 한잔출근해서 한잔 점심에 한잔 세시에 한잔 이렇게 마셨는데 이제는집에서 디카페인 마시고 출근전 디카페인 한잔 출근해서 한잔 이렇게만 마십니다 ㄷ ㄷ ㄷ 휴일에는 디카페인 3잔정도 마시는듯 ...
    함은정❤️ | 2019-09-15 10:10 | 조회 수 106 | 추천 수 1
  • 디카페인 원두 ㄷ ㄷ ㄷ [2]
    몇개 사먹어 봤는데 일리가 제일 낫네유 ㄷ ㄷ ㄷ 가격도.쌈 ㄷ ㄷ ㄷ
    함은정❤️ | 2019-08-31 11:03 | 조회 수 113 | 추천 수 1
  • 잠이 안오네요 ㄷㄷㄷㄷ [3]
    그제 2시간 반 수면...  어제 3시간 반 수면...  오늘도 카페인으로 버터야하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Kv | 2019-08-20 08:09 | 조회 수 131 | 추천 수 1
  • 모 조류 관련 카페 [2]
          진짜 리얼 닭 관련 카페인데   왜이렇게 이름이 웃길까요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  이건칠™ | 2019-08-08 17:47 | 조회 수 102 | 추천 수 1
  • 디카페인 커피 마셨 [4]
    커피는 땡기고 잠 못잘까봐 걱정은 되고 디카페인으로 한잔...     아...더우니 만사 귀찮
    coffeeholic❤️ | 2019-07-29 21:37 | 조회 수 99 | 추천 수 2
  • 오느릐 카페인 [4]
    비도 오고해서 쇼핑하고 카페인 한잔 끼얹어봅니당이제 데이트 하러 가야겠네영 ㄷ ㅔ헷 * __________ *
    홍콩삼촌 | 2019-07-28 11:39 | 조회 수 81 | 추천 수 1
  • 한의원 하지 정맥류 관리침 3주째 변화. [7]
    다리 색이 정상으로 돌아오고  있네요.   이명이 작아지고 있어요.   조금 더 졸려요.   카페인에 좀 더 민감해지네요.
    급슈 | 2019-07-28 11:17 | 조회 수 79 | 추천 수 1

댓글 (116)

댓글 검색은 로그인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#카페인 태그

프로그램 (0)

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

방송 에피소드 (0)

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

이메일 로그인

이메일 로그인